근데 한순간에 아무 근거도 없이 한꺼번에 내쳐질 수 있구나 하는 것이 확인됐죠.
이게 음악이라고? 그걸 어떻게 음악이라고 할 수 있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창작자의 품을 떠난 후에도 계속해서 제 앞가림을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그는 우연의 요소를 도입했다
‘만남(encounter)이라는 단어는 ‘앞에 있다라는 의미의 라틴어인 ‘콘트라(contra)에서 유래했다.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그 사람을 나와 다른 사고와 경험.영국의 예술가이자 큐레이터인 앤디 필드의 『만남들: 우리는 매일 다시 만난다』에서.
옛날에는 마주치는 사람이 대체로 적이었다.사소하지만 황홀한 일상의 의미를 풀어놓는다.
의견을 가진 별개의 존재로 인식하는 것이다.
(중략) 이 단어의 역사에는 차이의 개념이 깃들어 있다.한화오션의 전신인 대우조선해양은 2021년까지 러시아와 3척의 엘앤지 운반선 건조 계약을 맺었지만.
다만 계약은 취소하지 않아 유효한 상태다.15척의 총 계약 금액은 4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순차적으로 계약을 해지했다.양쪽이 체결한 선박 건조 방식은 삼성중공업이 국내 거제조선소에서 운반선을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니라 러시아 즈베즈다 조선소가 삼성중공업으로부터 선박 건조에 필요한 기자재와 함께 블록 형태로 나눠 받아 건조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