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 구성이 다양한 직장의 정신건강 관리법

  

기업을 인수합병한 사례는 없었다.

추가 채용은 아예 없었다.특유의 조직문화에 더해 지난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강력한 주 52시간 정책 덕에 주 12시간을 넘기는 집중 근무가 사실상 불법이라 떳떳한 거다.

세대 구성이 다양한 직장의 정신건강 관리법

그렇다고 기존 인원이 밤이든 주말이든 집중적으로 근무해 늘어난 물량을 소화한 것도 아니다.하지만 이게 작금의 여권 대란을 전부 설명하지는 못한다.심지어 신혼여행을 제때 못 갔다는 사연도 있다.

세대 구성이 다양한 직장의 정신건강 관리법

연합뉴스 세계 각국의 코로나 19 입·출국자 방역 완화 조치에 따라 지난해 하반기부터 폭발적으로 늘어난 여행 수요가 겨울방학과 맞물려 여권 발급 신청으로 이어진 게 직접적 원인이다.사측과 노동자 간에 다툼의 여지는 있으나 원론적으론 일이 없으니 사람을 줄인 걸 뭐라 할 수는 없다.

세대 구성이 다양한 직장의 정신건강 관리법

직원 만족도 높은 게 비난받을 일은 아니지만 공기업인 만큼 국민에 불편을 끼치면 안 된다.

평소 워라밸 좋기로 유명한 조폐공사의 조직문화.중동 시장에 처음 소개된 다목적 무인 차량은 탄약과 군장을 이송할 수 있다.

현대로템도 WDS에서 다목적 무인 차량.디펜스 드론 등 지상 무인 플랫폼을 전시했다.

5일 기아는 ‘평화를 지키는 모든 이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한 모빌리티를 주제로 열린 WDS에 참가했다고 밝혔다.고속 충전 장치와 원격 무장 장치를 탑재해 정찰 임무도 수행 가능하다.

23612




Flink  :  

Link  :  

> 친명 좌장 정성호의 이중플레이? 정진상·김용 ‘특별면회’ 유감文정부 靑인사 "성남공항 통해 달러뭉치 北으로 나갔다"여름밤엔 탄산, 얼음, ‘하이볼’…상반기 위스...[오늘의 운세] 12월 28일‘전 국민 아이디어 등록제’로 다시 성장 기적을 쓰자타이밍 찾아온 한·일 관계 정상화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라면 부총리’와 ‘짜장면 사무관’…물가 대신 ...‘출산율 0.78’ 국가 소멸 위기, 대통령이 나서야“가정 얻고서 꿈도 얻었다…입양은 부담 아니라 축복”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가결 불가피” “부결과 대표직 맞교환” 줄다리기 한창사랑이 있는 교육이 세상을 바꾼다도로교통법 어긴 배달로봇은 어떻게 됐을까?삼성전자 막는 무역장벽 RE100…미적대는 정부...이익 줄여 점유율 높이는 테슬라…2분기 매출·...거꾸로 흐르는 시간, 정말 공상에 불과한 걸까올해 결산 배당 아직 받을 수 있다…연말 배당락은 이제 옛말?‘할매니얼’ 비락식혜 날개 달았다…30년간 19...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시인 윤동주와 착한 연탄인간과 인공지능, 무엇이 중요한가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숨비소리’ 처럼 긴 호흡으로“러시아는 결국 우크라이나에서 패배할 것”‘네, 넵, 넹’ 이모티콘만 9천가지…카톡에선 ...구매력 기준 부자국가 순위, 한국 30위·일본 38위·대만 19위국회에 발 묶인 반도체산업 지원법안챗봇이 기자에게 요구하는 것.뜨거운 감자 '비동의간음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