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인수합병한 사례는 없었다.
추가 채용은 아예 없었다.특유의 조직문화에 더해 지난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강력한 주 52시간 정책 덕에 주 12시간을 넘기는 집중 근무가 사실상 불법이라 떳떳한 거다.
그렇다고 기존 인원이 밤이든 주말이든 집중적으로 근무해 늘어난 물량을 소화한 것도 아니다.하지만 이게 작금의 여권 대란을 전부 설명하지는 못한다.심지어 신혼여행을 제때 못 갔다는 사연도 있다.
연합뉴스 세계 각국의 코로나 19 입·출국자 방역 완화 조치에 따라 지난해 하반기부터 폭발적으로 늘어난 여행 수요가 겨울방학과 맞물려 여권 발급 신청으로 이어진 게 직접적 원인이다.사측과 노동자 간에 다툼의 여지는 있으나 원론적으론 일이 없으니 사람을 줄인 걸 뭐라 할 수는 없다.
직원 만족도 높은 게 비난받을 일은 아니지만 공기업인 만큼 국민에 불편을 끼치면 안 된다.
평소 워라밸 좋기로 유명한 조폐공사의 조직문화.중동 시장에 처음 소개된 다목적 무인 차량은 탄약과 군장을 이송할 수 있다.
현대로템도 WDS에서 다목적 무인 차량.디펜스 드론 등 지상 무인 플랫폼을 전시했다.
5일 기아는 ‘평화를 지키는 모든 이들의 안전한 이동을 위한 모빌리티를 주제로 열린 WDS에 참가했다고 밝혔다.고속 충전 장치와 원격 무장 장치를 탑재해 정찰 임무도 수행 가능하다.